197 0 0 0 34 0 3년전 0

나의 가난 이야기-가난에 빠지다, 가난에 찌들다

나의 가난이 나를 짓누를 때

가난에도 이유가 있지만... 나의 가난은 부모로부터 시작된 것 같다. 부모탓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내 능력으로 넘어설 수 없었다. 그리고 나의 부자가 될 수 없는 습관 때문에도 나는 가난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가난에 빠져서 벗어나지 못한 채 살고 있으니 루저이지만 아닌 척하면서 괜찮은 듯이 살고 있다. 평소엔 묻혀 사니 잘 못느끼다가 때때로 느끼게 되는 가난의 무게. 사회로부터의 소외감. 내 가난의 이야기를 풀어본다.
가난에도 이유가 있지만...
나의 가난은 부모로부터 시작된 것 같다. 부모탓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내 능력으로 넘어설 수 없었다. 그리고 나의 부자가 될 수 없는 습관 때문에도 나는 가난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가난에 빠져서 벗어나지 못한 채 살고 있으니 루저이지만 아닌 척하면서 괜찮은 듯이 살고 있다. 평소엔 묻혀 사니 잘 못느끼다가 때때로 느끼게 되는 가난의 무게. 사회로부터의 소외감. 내 가난의 이야기를 풀어본다.
다양한 경제, 재테크, 역사, 심리 등 교양 지식 컨텐츠를 만듭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학습하고 새로운 지식을 익히는 즐거움을 찾아드리는 학습법을 연구하여 새로운 컨텐츠에 적용하는 일을 합니다. 새로운 경제, 재테크 지식을 익히면 세상을 보는 넓은 시야가 생깁니다. 독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 그런 세상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